[기고] 기독학교, 역사문화탐방 다녀와

By 홍은혜 / 기독학교 교장  “안 됩니다!! 그 아이는 겨우 열여섯이에요!!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요!!” 목청이 터지라 울부짖으며 격렬하게 항변하다 몸을 부르르 떨며 꿈에서 깼다. 여행 일정 셋째 날 밤이었다. 우리는 그 날 오전, 탈북민이 세운 유일한 탈북청소년 학교인 남북사랑학교를 다녀왔다. 남북사랑 네트워크를 통해 대한민국에 들어온 탈북민과 탈북 2세들을 대상으로 교육하는 대안학교였다. 탈북 2세들 중에는,…

Read More

동북아 5개국 연합 48시간 연속 예배 열려

By김성빈 & 친친/ YG DTS 지난 9월 16일 오후 8시부터 18일 오후 8시까지, ‘주님 나라 임하소서 (His Kingdom Come)’라는 주제로 동북아시아 5개국 (한국, 몽골, 일본, 러시아, 중국)에서 모인 예배팀들이 함께 48시간 연합 예배가 제주열방대학 기도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48시간 연합 예배는 YWAM의 예배팀만이 아닌 각국에서 온 교회 예배팀과 다양한 예배자들이 함께 연합하여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고 예배하는 시간이었다. 예배의…

Read More

“훙 베노?”, 몽골 성경배포사역을 마치며

By Amy Eunjung Lee/ School of Worship 넓은 초원, 그 위에 세워진 전통 가옥 게르(Ger), 말을 타는 민족.. 몽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들이다. 꼭 한번은 가보고 싶었던 나라 몽골! 감사하게도 성경 배포 사역을 통해 그 길이 열렸고 짧지만 2주의 여정에 함께하게 되었다. 올해 제주열방대학은 매우 특별하고 축복된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월부터 지금까지 몽골의 현지 사역자들과 연합하여…

Read More

The Invitation 10월호

발간 4주년 기념호 2019년 10월 12일 – The Invitation 주제: 위험에 처한 아이들 전 세계 YWAMer들과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음성을 들읍시다. 그분이 당신을 초대하고 계십니다! 오늘날 어린이와 청소년은 하나님 나라에 대한 미래의 희망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오늘날 우리는 이 세대의 어린이와 청소년에 대한 하나님의 의도가 실현되지 않고 있는 많은 결렬된 틈을 봅니다. 어린이들은 세계 여러 곳에서…

Read More

[인터뷰] YWAM 몽골 D지역 책임자, 내년 동북아 연합 48시간 연속 예배 개최 희망

By Eunkyoung Jung/ School of Worship 지난 9월 16-18일, ‘주님 나라 임하소서 (His Kingdom Come)’이라는 주제로 동북아시아 5개국 (한국, 몽골, 일본, 러시아, 중국)에서 모인 예배자들이 함께 드리는 연합 48시간 연속 예배가 제주열방대학 기도실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48시간 연속 예배는 YWAM의 예배팀만이 아닌 각국에서 온 교회 예배팀과 다양한 예배자들이 함께 연합하여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고 예배하는 시간이었다. 이번…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