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CYP DTS] All nations, Let’s all sing Him together !
“내 이름으로 불려지는 모든 자 곧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창조한 자를 오게 하라 그를 내가 지었고 그를 내가 만들었느니라” (사43:7)
2020년 봄, 서울에서 YWAM의 기본 가치 중 하나를 이름으로 한 DTS 가 열린다.
‘Champion Young People 청년을 지지하고 후원한다’의 이름을 줄여 ‘CYP DTS‘ 라고 부른다.
젊은이들에 대해 그들의 가능성과 미래를 기대하는 관점으로 훈련하고 양육하는 것 뿐만 아니라, ‘오늘’ 그들에게 기름 부으시는 하나님을 신뢰하며 그들의 사역의 주체와 선두로서 지지하고 세우려고 한다.
뿐만 아니라 CYP DTS 의 대상은 모든 나라들(All nations)이다. 이번 학교는 이중언어(영어/한국어) 로 진행된다.
2018년 대만 CYP 때, 예배 중 주님께서 ‘열방을 품으라’ 라는 마음을 주셨다. 서울 DTS에 열방에서 오는 청년들을 품고, 함께 예배하며 주님을 높이는 것을 원하신다는 마음을 받아 이중언어 DTS를 계획하게 되었다. 요한계시록 7장 9절 말씀이 이 곳 서울에서 작은 열방으로 실현되는 것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이곳으로 모이는 열방의 청년들이 세워지고, 다시 열방으로 나아가 복음을 전하는 선교적 삶을 살게 될 것을 기대한다.
이번 학교는 2020년 2월 11일 ~ 2020년 7월 9일 까지 진행된다. 지금도 여전히 선교의 주체자로 열방의 청년들(만18세 이상~만40세 미만)을 사용하길 원하시는 예수님, 그분의 마음을 따라 살기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CYP DTS – All nations 학교에 지원할 수 있다.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것을 볼 수 있다.
Change Maker 에서 처음으로 지부의 소식을 담게 되었다. 제주 열방대학은 선교의 배가자로서의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 하나는 바로 지부와 연합하고 돕는 것이다. 선교의 최전방은 각 지역의 지부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우리는 더 많은 선교의 자원들이 배출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부를 돕고 그들과 함께 하고 싶다.
전화: 070-7596-7855, 010-5598-9637 (김동균 간사)